일산흥신소 러닝 동호회에서 시작된 남편의 혼외간계
페이지 정보

본문
결혼 4년 차 의뢰인은 남편의 건강을 염려하던 차 남편이 새로 가입한 러닝 동호회 활동을 반겼습니다. 퇴근 후 운동을 하고 주말마다 마라톤 대회에 참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집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몇 달이 지나자 작은 의심들이 차곡 차곡 쌓여갔습니다. 운동을 다녀왔다면서도 운동복은 땀으로 젖어 있지 않았고, 집에 돌아올 때면 꼭 샤워를 한 듯 상쾌한 향기가 났습니다.
또한 러닝화 평소 즐겨 신던 캐주얼화로 바꿔 신고 나온 날도 있었는데 "급하게 나와서 신발을 아무거나 집어 들었다"는 남편의 설명은 석연치 않았습니다.
의뢰인은 처음엔 스스로를 탓했습니다. " 내가 괜한 의심을 하는 건 아닐까? " 남편이 열심히 운동하는 걸 내가 못마땅하게 여기는 건 아닐까?..
하지만 어느 날 남편의 휴대폰 화면에 잠깐 스친 메시지 알림이 모든 의심을 확신으로 바꿔 놓았습니다. " 오늘은 우리 둘만 따로 뛰어요 " 보낸 사람은 동호회 여성 회원이었습니다. 의뢰인은 혼자 사실을 밝히는 데 한계를 느끼고 저희에게 조사를 의뢰하셨습니다. 첫 조사에서 안정성이 확인된 건 남편이 실제로 러닝 동호회에 나가긴 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모임이 끝나면 늘 같은 여성 회원과 단둘이 따로 빠져나가 카페나 식당을 찾았고 이후에는 모텔에 드나드는 모습까지 확인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운동을 핑계 삼아 정기적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엇던 겁니다.
확보된 증거는 남편과 여성 회원이 함께 이동하는 영상, 러닝 동호회 종료 후 따로 식사하는 장면 , 모텔 출입 장면 등 다양한 증거를 수집해 의뢰인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해드렸습니다. 실시간으로 증거 자료를 확인한 의뢰인은 큰 충격을 받았지만 오히려 마음이 더 단단해졌다고 말했습니다.
혹시 내가 괜한 오해를 하는 건 아닐까 라는 불안 속에 살던 시간에서 벗어나 이제는 현실을 직시하고 앞으로의 삶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외도는 대부분 작은 변화에서 시작됩니다. 평소와 달라진 생활 패턴, 불필요하게 늦어지는 귀가시간 , 휴대폰 사용 습관의 변화 등 이런 작은 단서들이 결국은 큰 진실로 이어지곤 합니다. 혼자 의심하며 지내는 것은 고통만 길어질 뿐입니다. 정확한 사실 확인과 법적 대응에 필요한 증거 확보가 해결방안의 핵심입니다. 저희는 의뢰인의 입장에서 조용하고 사고 없이 그리고 확실하게 진실을 밝혀드립니다.
- 이전글부산흥신소 의뢰가격 사실확인 법적 진행 방법에 따라 확보 25.09.02
- 다음글흥신소 의뢰 수집 법적 방법에 따라 25.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