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흥신소 아내의 골프장 외도 사례
페이지 정보

본문
김해흥신소 집사람의 골프장 외도 사례
결혼을 한 배우자가 나를 두고 다른 사람을 만나고 있다는 것은 정말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인데요.
결혼을 하면 한 사람만을 바라봐야 한다는 무언의 약속이 있지만 이걸 잘 지키지 않는 사람들도 여전히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결혼을 하고 나면 연애 때보다는 조금 더 상대방에 대한 사랑이 무뎌지는 것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게 외도의 원인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외도라는 것은 당한 사 람 입장에서는 용서를 할 수 없는 일이고 현실적으로 용납이 되지 않는 일이기 때문이에요.
또한 한 번 외 도를 한 상대방에 대한 믿음을 다시 가지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외도를 하고 있다는 의심이 한번 생겨 버리게 되면 다시 예전의 관계처럼 돌아가는 것이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직까지도 결혼 후에 본인의 만족과 쾌락을 위해서 상대방을 두고 외도를 하는 그런 부부들도 굉장히 많아요.
김해흥신소 문의를 주시는 분들 중에서도 이런 문제로 인해서 문의를 주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결혼을 하고 와이프의 외 도가 수상해서서 문의를 준 사례가 있는데 알아보겠습니다.
"저희 와이프는 그렇게 밖에 나가서 활동하는 것을 많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거의 대부분 집에 있거든요." 와이프가 나간다고 해도 나가서 파트너들이랑 카페 가서 커피 마시거나 아니면 밥을 먹으러 간다거나 그러는 일이 대부분이었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와 이 프가 골프를 배우러 다니겠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처음에 이 말을 들었을 때 워낙 집에서만 생활을 많이 하기 때문에 이렇게 밖에 나가서 스포츠를 배우고 즐기는 것도 와이프에게 좋겠다고 생각을 했답니다.
그랬기 때문에 아무런 반대 없이 너무 좋은 생각이라고 얘기를 했고 배우고 싶은 운동이나 스포츠를 있으면 언제든지 말을 해서 배우라고 그랬어요.
너무 고맙다고 하면 골프 장을 다니기 시작했답니다.
하지만 이렇게 제가 허락을 한 것이 큰 실수가 될지는 꿈에도 몰랐답니다.
처음에는 되게 열심히 골 프 장을 다니면서 저에게 집에 오면 이것저것 배웠다며 뭘 했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굉장히 많이 해줬거든요.
골 프에 취미가 생겨서 잘 배 우고 있나 보다라고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골 프 장에 갔다 와도 뭘 했는지에 대해서 잘 이야기를 안 하고 또 골프장에 간 다고 하는 사람의 옷차림이 전과는 조금 많이 달라진 느낌이었답니다.
여자니까 꾸미는 거에 관심이 많아 충분히 그럴 수도 있겠다라고 생각을 했는데 운동을 하러 가는 옷차림이라기보다는 어디 놀러 간다는듯한 느낌이 많이 드는 옷차림으로 바뀌게 되었어요.
그래서 와 이 프한테 한 번은 요즘 왜 그렇게 옷을 입고 나가는지에 대해서 물었고 다른 사람들도
다 이렇게 입고 온다고 저에게 얘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아무런 의 심을 하지 않고 그렇게 나가길래 내버려 두었답니다.
그런데 어느 날은 골 프장에서 만난 회원들과 같이 놀러를 갔다 오겠다고 하는 거예요. 외박을 한다고 하길래 되게 싫다고 했지만 여자들끼리만 가는 거라서 안심해도 된다고 하더라고 요. 그리고 같이 가는 여자 골 프 회원들 분의 전화번호도 저에게 남겨 주었답니다.
이렇게까지 하니까 솔직히 안 보낼 수가 없었고 의 심을 하는 제가 오히려 더 이상한 상황이었어요.
그래서 다녀오라고 했고 저는 철썩같이 여성 회원들하고만 놀러를 가는 건 줄 알았어요.
그런데 놀러를 간 날 저에게 전화 한 통이 왔는데 제 친구가 다른 남자들하고도 같이 어울려서 놀고 있다는 것을 얘기를 하는 거예요. 그게 무슨 말이냐고 물었고 혹시 여성분들이랑 남성분들이랑 놀러 가지 않았냐고 저한테 물어보더라고 요. 안 그래도 친구한테 골 프 회원들하고 놀러 갔다고 얘기를 했고 그런데 여성 회원들하고만 놀러를 간거다라고 얘기를 했어요.
친구가 너무 잘못 알고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을 했지만 뭔가 이 전화를 받고 난 뒤에는 혼란스러워지기 시작했답니다.
놀러 갔다 온 와 이 프에게 누구랑 갔냐고 물었고 왜 자꾸 그런 걸 물어보냐고 자기를 의심하냐고 하더라고 요.
행동이 이상하다는 것을 직감적으로 느끼고 저는 김해흥신소 문의를 하게 되었어요.
요즘 놀러 간다고 하는 일이 굉장히 많고 또 골 프장에 정말 가는 건지 놀러를 가는 건지 구분이 안 될 정도의 옷차림을 입고 나가는 것을 봐서는 제가 의심이 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더라고 요. 그래서 24시간 문의가 할 수 있는 김해흥신소 의뢰를 하게 되었고 와 이 프의 외 도가 의심스러운 상황이라고 다 말씀을 드렸답니다.
여기 대표님께서 젊은 대표님이신데 정말 이야기도 잘 들어 주시고 또 의뢰를 했을 때에 자세하게 어떤 식으로 증거 수집을 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 주시더라고요. 다행히 법의 테두리 안에서 증거 수집을 하는 곳이고 또 이 김해흥신소 정식 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다른 곳과는 달리 믿고 맡길 수 있었답니다.
또한 저의 신변 보호도 되는 곳이기 때 문에 확실히 안심이 되기도 했어요.
워낙 이신 대표님이라서 제가 의뢰를 한지 얼마 안 돼서 와 이 프의 외 도 증거를 받아 볼 수 있었답니다.
저한테 골프장에 간다고 말을 해 놓고는 다른 남자 차를 타고 놀러 가는 거더라고요. 이 증거들을 가지고 와 이 프랑 저는 법에 위배되지 않게 이혼을 하게 되었답니다.
정말 저를 속이고 외 도를 하고 있다는 거 자체가 용납이 되지도 않고 용서가 되지도 않더라고요.
김해흥신소 대표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어요.
- 이전글탐정사무소 사기 피해 예방 및 업체선정 25.07.06
- 다음글탐정추천 배우자 불륜의 증거조사 여자 사랍탐정 JBK 탐정 법인 추천 25.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