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어플써봤다. (외국어공부)
페이지 정보

본문
헬로우톡은 주로 그룹톡이 많아서 사람이 너무 많으면 말할기회가 많이 없을때가 있어서 마음이라는 어플을 유투버 퀸예진님의 영상을 보다가 알게되서 관심이 생겼다. 퀸예진님은 일본어도 잘하고 말도 잘해서 너무 재미있게 통화를 하던데 나는 그정도까지는 아니라도 그냥 일본어로 통화를 해보고 싶었다. 사실 통화하는게 떨리기는 하는데 너무 생각을 많이하면 안되고 일단 고! 해야한다. 사작되면 그때부터 알아서 대화가 시작되면 그냥 어떻게든 되기때문에 그냥 눌러버리면된다. 그리고 도망가는 버튼도 있으니까 눌러서 도망치면 되니까. 일단 풍선6개를 무료로준다. 그리고 뭘 할려고하면 풍선을 달라고 요구하기때문에 곧 풍선을 구매하게 만든다. 그래서 많이 고민하다가 포스팅해야되니까. 용기를내서 국가는 일본을 선택하고 (풍선 한개 차감.....) 통화할사람 찾기 버튼을 눌렀다. ㅎ 상대를 찾으면 버튼을 바로눌러서 통화를 해야한다. 버튼 안누르고 있으면 넘어간다. (기다리고 기다리면 가끔 연결되기도한다.) 오늘 총 3번의 통화를 했는데, 첫번째는 대학생 일본남자였는데 친절했다. 봄방학이라서 아무것도 안하고 쉬고있다고 했고 홋카이도에 유명한 양고기랑 눈축제 야야기를 짧은 7분동안 했다. (일본어 잘한다고 칭찬까지 해주고 이 사람 사회생활 잘할것 같다. 완전 친절.) (기본 7분통화 할수 있습니다.
더 연장하려면 풍선이 필요합니다.
돈이 필요한 어플입니다.) 두번째는 너무 귀여운 19살 일본 여고생. 한국어알려달라고해서 알려줬는데 (이 어플 아쉬운점이 채팅기능이 없어서 학습기능으로서는 조금...불편) 채팅창이 없어서 인스타그램 디엠으로 알려줬다. ㅎㅎ 너무 어려서 내가 미안한정도... 이 협력자도 친절했다. 반말을 하긴하더만...귀여우니까..괜...찮... 세번째.. 앞에 두 친구와 조금 재밌게 얘기해서 세번째도 기대를 했는데.. 흠... 고3 남자애랑 통화연결이 됐는데 별로 통화하는것에 흥미가 없는것 같았다. 내가 나이가 많아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예의는 조금 없는것 같았다. 대학교 갈 준비하고 있다고 내가 뭔가를 물어보면 대답을 하긴하는데... 뭔가...조금...그런느낌... 끊어버리고 싶었지만 풍선 아까우니 대화를 하긴했지만..... 7분도 긴 시간이였구나를 느낌... 아무튼 정리하자면 마음어플 장점 7분이라는 시간이라서 가볍게 얘기하기 좋다. 단점 채팅기능이 없다. 풍선을 요구한다.(돈) 아직 유저들이 많이 없는 느낌. 총정리 나는 풍선을 구입했다...ㅎ (7분통화가 부담스럽지 않고 괜찮더라고요.) 기본풍선주니까. 각자가 팔요하다 싶으면 구입해서 써보세요.
마음어플은 공부보다는 그냥 얘기하고 싶을 때 말하기 연습할때 하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ㅎ
- 이전글탐정사무소 근거 있는 의뢰가격 25.06.15
- 다음글탐정 자료수집 후기, 직장 친구와 바람난 남편 사연 25.06.15